본문 바로가기
건강 스토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직접 먹어본 유산균 후기

by 건강의 날개를 펼치다. 2024. 1. 17.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직접 먹어본 유산균 후기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 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변비와 배 아픔 등의
증상이 있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배가 더부룩하고
화장실을 가도
변비 때문에
변이 나오지 않아서
불편했었어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변비가 있었던 친구에게
고민 상담을 했는데요.
그 친구에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받았어요.

자기도 한참 심했을 때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효과가 있을까라는
의심을 했었지만
찬 밥 더운 밥 가릴 때가
아니라는 생각에
내돈내산으로 구매해 봤어요.

 

 

처음에는 효과가 없나?
생각했었는데
계속 먹으니까 조금씩
변도 나오고 불편함이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고요.

지금은 많이 괜찮아져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해 준
친구에게 고마워하고 있어요.

 

 

제가 먹었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드리면
뉴장안에화제라는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신바이오틱스이면서
생균 2백억 마리,
사균 8백억 마리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신바이오틱스라는게
살아있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형태를 말하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에서 젖산을 생성하여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하고,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어
유산균을 활성화하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리고 장 안에는
약 1.5kg의 100조 마리의
세균이 살고 있는데요.

장 환경이 유익균과 유해균이
8대2 비율일 때가
가장 이상적인데
유산균 증식을 하는
신바이오틱스가 비율을
맞추는 역할도 해요.

이 둘이서 유산균의
장 정착과 증식을
더욱 촉진시켜서
건강한 장내 환경을
유지하는 역할을 해요.

 

 

이외에도 다양한
멀티바이오틱스의
프리미엄균종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김치나 모유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유산균이
향균 물질을 형성해서
항산화 기능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비피도박테리움 애니말리스 ssp 유산균은
과민성증후군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저는 제품을 처음 살 때
리뷰를 신경 써서 보는데요.

뉴장안에화제는
만 7천 건의 리뷰 수와
재구매율이 높더라고요.
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찾아보다가 알았는데요.
유산균이 장으로 가서
활동을 해야 효과가 있는데
많은 제품이 중간에
위산과 담즙산에 유산균이 당해서
장까지 못 가고
죽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근데 이 제품은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서 문제를 해결했는데요.
위산과 담즙산에도 손상되지 않고
통과하여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지금부터는 제가 실제로 먹으면서
느낀 점을 말씀드릴게요.

섭취 방법은
하루에 1번 1캡슐만
먹으면 돼서
저 같이 자주 깜빡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요.

 

 

캡슐이 통에 들어있거나 하지 않고
PTP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위생적이면서도
휴대도 간편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오늘은 제가 먹었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드렸는데요.
변비나 배 아픔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유산균을 고르실 때는
사균 8백억 마리가
들어간 걸 추천 드는데요.

요즘 사균800억유산균이라고
부른다고 하니
나중에 찾으실 때
한번 참고해 보세요.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드시고
건강한 장을 유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