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스토리

태아 성장과 발달에 좋은 임산부 철분 내돈내산 후기

by 건강의 날개를 펼치다. 2024. 1. 10.
태아 성장과 발달에 좋은 임산부 철분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제가 임신 중에 중요하다고 알려진

철분을 먹었던 후기에 대해 말씀드려볼게요.

 

철분이 임산부에게 필수 영양소라고 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저는 모르고 있었는데요.

보건소에 임산부 등록을 하러 갔을 때

직원분께 임신 중에 어떤 걸

많이 먹어야 좋은지 여쭤봤는데요.

철분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집에 와서 임산부 철분에 대해 찾아보니

임신 중에는 몸속에서 혈액이 많이 증가해서

철분을 많이 필요로 한다고 해요.

 

그리고 철분 부족은 빈혈을 유발하고

조산이나 저체중 아이 출산 등

다양한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해서

임신 중에는 꼭 잊지 않고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임산부 철분을 고를 아무거나 먹기에는

속에 아이가 걱정이 돼서

정말 신중하게 골랐던 같아요.

화학 물질이 없으면서

다양한 영양소도 같이 얻을 수 있는게

좋겠다고 생각해서 찾아봤어요.

 

 

제가 먹었던 철분은 포뉴 철분인데요.

이 제품은 유산균에서 유래한

식물성 비햄철인 NI철분 들어가 있는데요.

 

철분이 동물성이 있고 식물성이 있는데요.

철분이 부족할 때는 동물성보다 식물성이

흡수율이 높다고 해요.

그래서 철분이 많이 부족한 분들에게는

식물성 비햄철인 NI철분을 추천드려요.

 

 

철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데는

비타민C가 좋다고 하는데요.

천연 원료인 인디안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흡수를 돕는다고 해요.

 

 

여기에 28가지 유기농 부원료로

과일과 채소 등이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었어요.

 

영양제들을 만들 때

화학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화학 첨가물이 없다는 걸 인증하는

카제로템(CAZEROTEM) 인증을 받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Chemical Additive Zero System

약자라고 하니 다른 영양제를 찾으실 때

확인해 보세요.

 

오늘은 임산부 철분에 대한

소개와 제가 먹었던 임산부 철분을

잠깐 소개해 드렸는데요.

 

철분은 태아와 임산부에게

가장 필수적인 영양소에요.

 

만약 임신 중에 드신다면

아이를 생각해서 더욱

신경 써서 영양제를 고르실 텐데요.

 

 

저는 식물성 철분인 NI철분

화학 성분이 없는 영양제를 추천드려요.

 

엄가가 먹는 거에 따라

태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르니

꼭 화학 성분이 없는 걸로 드세요.

 

그리고 임신 중이 아니더라도

철분은 필요하다고 하니

평소에도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좋은 임산부 철분을 찾으셔서 건강한 아이 출산하세요.

안 궁금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철분 먹고 건강한 아이를 얻었어요.

 

 

 

 

NI철분 포뉴 철분 600mgx60정 카제로템 : 포뉴

NI철분 포뉴 철분 600mgx60정 카제로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