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스토리

중성지방 낮추는법 체크 후 실천해요

by 건강의 날개를 펼치다. 2022. 12. 6.

중성지방이 체내에 많이 쌓이면 
혈관 질환이 쉽게 생길 수 있어요. 
혈액순환 문제는 물론이고, 
고지혈증과 같은 무시무시한 
병이 생기게 되니 사전에 
대비하는 게 좋아요. 

평소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고, 운동부족인 사람은 
무조건 관리를 해야 하는데요. 

저도 요즘 살이 급격하게 찌기도
했고 손발이 저릴 때가 많아
미리미리 대비하기 위해
중성지방 낮추는법을 알아보려고 서칭해봤어요.

 

 

그렇게 여러군데 조사하고 나니
방법이야 참 다양했지만
중성지방과 혈액순환 관리하는데는
오메가3 영양제를 꾸준히 먹어주는게
도움이 많이 됐어요. 

여기에는 EPA와 DHA가 
함유되어 있어 허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줬는데요. 

이외에도 혈행 개선이나 
기억력 개선, 안구건조증 
등등 다양한 기능성이 
확인되고 있으니 좋았어요. 

다방면으로 건강 챙기고자 하는 
저 같은 사람이 먹기에 딱 이었네요. 

 

 

 

이래서 꼼꼼하게 비교를 
해보고서 결국은 유유제약에서 만든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선택했어요. 

다른 곳에 비해서  함량이 높았고, 
원료, 추출방식, 화학성분까지 
어디 하나 문제가 된다고 
생각할 부분이 전혀 없었어요. 

이래서 무난하게 
잘 챙겨 먹고 있는데요. 
저처럼 중성지방 낮추는법을 
위해서 영양제 찾고 있다면 
기본이 되는 내용은 
꼼꼼하게 찾아봐야 해요. 

 

 

우선적으로는 혈액순환 
개선과 기억력에 도움 주는 
EPA와 DHA가 풍부하게 
들어있나 봐야 해요. 

제가 선택한 곳은 
1040MG이나 되는 
함량이 들어있으니 
든든했어요. 

다른 곳과 비교하자면 
훨씬 높은 수치였어요. 
게다가 RTG 타입으로 
담아져 있다는 것도 
안심 스러운 부분에 
해당했네요. 

RTG는 오메가3 분자구조 중 
3세대에 해당해요. 

 

 

1세대 TG나 2세대 EE와는 
다르게 글리세롤이 풍부해서 
흡수율이 높고, 지방이 적어서 
함량도 부족하지 않다는 
특징 갖고 있답니다. 

굳이 1세대와 2세대로 
골라서 단점 감안하고 
먹을 바에는 모든 것이 완벽한 
알티지로 고르는 게 좋았어요. 

여기서 사용한 원료는 
소형 어종인 데다가 
GOED 인증을 받았고, 
IFOS 최고등급도 받았어요.

 

결과적으로 중금속이나 
환경오염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으니 괜찮은 
원료 사용했다고 
느껴볼 수가 있는데요. 

그 받기 힘들다는 
인증까지도 다양하게 
받아 둬서 역시나 
괜찮다고 생각할 만했네요. 

이런 원료를 
저온 초임계 추출법 
이용해서 뽑아냈기에 
이런 점도 안심이었어요. 

보통은 화학용매를 
사용해서 원료를 추출하기에 
건강에 해가 되는 성분이 
잔류하는 경우 많았어요. 

 

 

혹은 고온을 이용해서 
원료를 뽑아내기에 
쉽게 산패되는 어려움까지 
갖추고 있었어요. 

이런 걸 보면 여러 가지로 
문제가 많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다행스럽게도 
이 브랜드에서 만든 건 
저온 초임계 추출이라 
화학용매는 물론, 고온까지 
걱정할 필요 전혀 없네요. 

여기 까지만 따져봐도 
중성지방 낮추는법으로 
먹기 좋은 영양제 
찾아볼 수 있어요. 

 

 

 

저도 이 정도로 찾아보고서 
결국 고르게 됐는데요. 

이 브랜드는 이외에도 
장점이 훨씬 많으니 
몇 가지 더 설명해보도록 할게요. 

우선은 천연 형태의 비타민E가 
들어있어요. 이게 D-알파-토코페롤에서 
가져왔다고 하기에 괜찮다 싶었어요. 

비타민E 자체가 
항산화 기능이 풍부해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불포화지방산이 
산패되는 걸 막아주는 역할 
하고 있어요. 

그렇기에 오메가3와 함께 먹으면 
좋다고 유명하기에 
함께 담아둔 듯 보였어요. 

 

 

뭔가 이 것만으로는 
부족한가 싶어서 
중성지방 낮추는법을 
찾아봤더니 비타민E 
얘기도 꽤나 있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하려고 알아본 
브랜드에서 함께 넣어두어서 
좋았네요. 원료에 보면 
건강에 좋은 건 잔뜩 이고 
해가 되는 건 전혀 없어요. 

원래 비린 맛을 숨기기 위해서 
합성 향료, 감미료와 같은 걸 
사용하는 곳이 많아요. 

 

 

화학성분은 매일 먹는 
영양제에서 만나기에는 
무리가 있고, 오히려 
건강에 해가 되는 부분이 
확실하네요. 

이래서 애초에 무첨가물에 
해당하는 걸로 골라야 하는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문제가 되는 걸 
전혀 넣지 않았고, 대신 
레몬오일을 첨가해서 
먹기 좋은 맛을 냈어요. 

이러니 섭취하면서 
특유의 비린맛은 
느끼지 않고, 건강하게 
챙겨 먹을 수가 있네요.

 

 

마지막으로는 캡슐의 
원료까지도 완벽하다고 
설명하고 싶어요. 

보통은 동물성 캡슐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런 건 흔히 알고 있는 
젤라틴을 이야기하는데요. 

 

 

 

이 브랜드는 알아서 
식물성 캡슐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식물성의 경우에는 
당연히 소화가 잘되고, 
원료 문제없고, 
열에도 강해서 이런 것이 
완벽한 장점이라고 할 만하네요. 

어차피 오래 먹을 거라면 
이런 캡슐의 원료도 
중요하니 기억해서 
고르는 걸 권장하고 싶어요. 


저도 나름대로 따져보고서 
선택했기에 아무런 불만 없이 
잘 먹고 있어요. 

하루에 한 번 2 캡슐만 
먹으면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휴대하기 편해요. 

 

13 
저도 나름대로 따져보고서 
선택했기에 아무런 불만 없이 
잘 먹고 있어요. 

하루에 한 번 2 캡슐만 
먹으면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휴대하기 편해요. 

 

 

중성지방 낮추는법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워요. 

음식, 운동, 건강한 생활을 
완벽하게 할 자신이 
없다 거나 미리 관리를 
하고 싶다면 저처럼 
영양제 골라 먹으면 되는데요. 

이런 건 하루 이틀로 
끝날 것이 아니니 처음 선택할 때 
면밀하게 따져보고서 가장 괜찮은 걸로 
정착해봤으면 좋겠어요. 

오늘 내용 정도만 만족해도 마음에 
차는 걸 바로 고를 수 있네요.

 

 

알티지 오메가3 RTG r TG 오메가3 : 마이 파우치

알티지 오메가3 RTG r TG 오메가3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