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스토리

빈혈 증세 철분 영양제 살폈어요

by 건강의 날개를 펼치다. 2022. 1.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빈혈 증세가
있는 분들이 먹으면 좋은
제품을 알려드리려고 글을 쓰게 됐는데요.

평소 뭔가 어지러움이 살짝씩 있다싶어
진단해봤더니 빈혈 초기 증세라고 하더라고요.
이런걸 그냥 방치한다면 다양한
건강문제로 이어진다고 하기에
서둘러서 보충제부터 구입했어요.

이미 알고있는것과 같이 철분제가
이런 증상에 상당히 도움되어 지는데요.

 

 

 

아무거나 골라먹으면 생각보다도
다양한 건강문제가 있더라고요.
속이 쓰리고, 변비가 생기기도 하고,
이런걸 느낀다면 진짜 당혹스럽겠다
생각 들어서 바로 원료부터 따져봤어요.

그리고 결국 고른건 포뉴에서 만든
철분이었어요. 
빈혈 증세가 있는 분들이 많이 
구입해서 섭취하고 계시더라고요.

 

 

이유가 뭘까 찾아봤더니 원료며
함량에다가 영양분까지 어디하나
부족한 점이 없더라고요.

이런걸 보면서 왜 먹는지 충분히
이해했고, 바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우선 원료를 보자면 자연유래 철분
담았다는걸 알아볼 수 있어요.

유산균에서 유래한 식물성 비헴철을
사용해서 철분의 체내 흡수를
높이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하다보니까 이런 것들이 괜찮다
생각되어 졌는데요.

 

 

 

 

원래 철분은 헴철과 비헴철 두가지로
나눠지고, 비헴철은 비동물성에
해당하기에 체내 흡수율이 상당히
높다고 이야기 하네요.

이런걸 보다보니까 되게 괜찮다라고
느껴지는 부분 있는거야 당연했어요.
대부분 헴철에 해당하는걸로 담아뒀는데,
포뉴는 비헴철이라서 제가 노력하지
않아도 건강하게 먹을수 있었네요.

유산균 원료다보니까 속이 쓰리다거나
배변활동에 문제가 생긴다와 같은
부분 느끼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역시도 좋았어요.

 

 

 

 

 

함량을 보면 하루권장량의 200%
들어있다보니 이것도 좋았어요.
뭔가 100%로 딱 알맞게 먹으면
빈혈 증세가 있는 경우에는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근데 여기는 넘치도록 담아뒀다고
이야기를 하기에 되게 괜찮네라고
느끼는 거야 당연했어요.

 

 

 

어차피 건강을 위해서 먹는 상품이라면
함량까지도 꼼꼼하게 따져보는게
필수다보니까 이 브랜드가 되게
괜찮네라고 생각하는거야 당연했네요.

그리고 비타민C도 인디안구스베리추출물을
원료로 해서 담겨져있었어요.
원래 비타민C는 피로회복에 좋고,
항산화가 풍부하다고 이야기 해주고 있어요.

저도 이런 점에서 도움 주기 위해서
넣어줬다고 생각했는데요.

 

 

 

이외에도 철분 흡수율 끌어올려주는
기능성이 있다고하니 왜 같이
넣어줬는지 어렵지 않게 알아볼만 했어요.

이정도는 되어야지 확실하게 건강관리
할 수 있으니 오늘 내용 참고해서
골라보셨으면 좋겠네요.

비타민C를 굳이 따로 챙겨먹을 필요없이
같이 들어있다면 알아서 흡수 제대로
챙겨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화학성분 따져보면
완벽해요. 보통은 부형제를 잔뜩
넣어두는데요.

 

 

 

이런 해가 되는 성분이 1도 들어있지 않고,
건강하게 잘 만들어져서 기분 좋더라고요.
이건 상세페이지보면 바로 알아볼 수 있어요.

원래 철분제는 임산부가 굉장히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성분이
훌륭한걸 보면 아이 가진 분들도
걱정없이 챙길수 있을거에요.

 

 

 

더 고민하는건 건강을 낭비하는
일이라고 생각 되어졌거든요.
그리고 배송 받은 후에는 잘 먹고 있어요.
매일 한알이면 되다보니까 잊지않고
챙길수 있다는 특징 있어요.

보면 사이즈도 작아서 목에 걸린다
느낌도 없다보니까 이런것도
괜찮은 부분에 해당했네요.

약간 따로 화학성분이 없다보니
먹을때 냄새나거나 먹기 힘든
부분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이런 요소도 없어서
괜찮다고 생각할 수가 있었어요.
냄새 없어서 계속해서 먹을수가
있으니 빈혈 증세가 있는 
민감하신 분도 걱정 없네요.

저도 예민한 사람인데, 무탈하게
먹고 있다보니 더욱더 추천을
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이걸
챙겨먹는다면 공복시간을 권장하고 싶어요.

 

 

 

이미 영양제 자체적으로 흡수율 높게
만들어졌지만 공복에 먹었을때
더욱더 건강관리해줄수가 있네요.

이런건 어렵지 않더라고요.
아침 공복에 먹어주거나
자기전에 한번 섭취해주면 완벽하게
끝이 났으니까요.

이래서 여러모로 어렵지 않게
섭취가능하단 특징 있어요.

 

 

 

하루에 두세번씩 공복에 먹으려고
했다면 따라하기 어려웠을텐데,
간편한 제품 만나다보니 걱정없어
행복감 느끼고 있네요.

오늘 내용 정도만 따져봐도
빈혈 증세가 있는 경우 바로 먹을만한
영양제 충분히 찾아볼 수 있으니
걱정않고서 골라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여러곳을 비교해보고 마음에
차는게 없어서 시간 꽤나 많이
사용했는데요. 결국에는 이렇게
안심할 곳을 만났으니 후기까지
남기게 되네요.

원래 철분은 혈액 공급외에도
다양한 기능성을 갖고 있어요.

 

 

 

산소가 원활하게 전달될수 있게
도움을 주는건 물론이고, 추가적으로
에너지 생성에도 필요하다보니
쉽게 피로를 느끼는 분이라면
따로 챙겨먹는게 좋아요.

저도 이래서 고민없이 고르게 된건데요.
결핍되면 안되는 대표적인 영양소라는걸
기억하는게 가장 필수적이네요.

 

 

얼굴이 창백해지고 숨이 가빠지는 등의
빈혈 증세가 있는 경우라면 개선을
위해서 보충제를 챙겨먹는 것이 좋은데요.

상품을 알아볼 때는 오늘 내용을
기억해두고 제대로 된 것을 선택해보세요.

 

 

 

철분제 임산부 : 포뉴

철분제 임산부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