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스토리

칼슘 하루 권장량 채운 칼마디

by 건강의 날개를 펼치다. 2022. 1. 28.

 

 

 

칼슘 하루 권장량 채운 칼마디

 

제가 운동을 정말로 좋아해요. 
그래서 시도 때도 없이 
다양한 운동들을 하고는 하죠. 
암벽 등반도 하고 스쿼시나 
테니스도 자주 하고요. 

그런데 나이가 들다 보니까 
조금만 발목 등을 삐끗하더라도
시큰시큰 아프고 
회복이 더디게 되더라고요. 

 

 

알아보니까 이게 나이가 들며
칼슘 같은 것들이 
체내에 느리게 흡수되기 때문이라
하는 것을 봤어요. 

저는 단순히 아이들이 자랄 때
그때에만 많이 필요한 것인 줄
알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게 줄어들게 되면은
근육들이 수축도 되고 
경련도 빠르게 되고요. 
뼈 관련 문제들이 엄청 쉽게
생길 수가 있더라고요.
또한 나이가 들면서 칼슘을 
비슷한 양을 먹게 되어도 
흡수율이 줄어들게 되고요. 

그래서 최근에 칼슘 하루 권장량
을 살피고 보충제를 챙기기로했는데요.

 

 

실제로 이 영양소 자체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우리 인체 안에 가장 많이 
존재를 하고 있는 것들 중
하나라고 해요. 

체내에 있는 이 영양소의 
99퍼센트 정도는
뼈 그리고 치아에 분포를 하고
있는 중이고요. 
나머지 1퍼센트는 혈액들과
우리의 체액 그리고 근육에 
존재를 하면서 우리 몸을 
튼튼하게 지탱해주고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쓰여져 있더라고요. 

 

 

 

일단 굳이 칼슘만 들어가 
있는 것을 선택하지 않고 
종합적으로 마그네슘과 비타민D
이것이 함께 들어있는 것을
선택한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이 조합으로 먹게 되면
흡수율이 훨씬 더 
높아진다고 하더라고요. 

나이가 들수록 
몸이 자연스럽게 흡수를 할 수
있는 능력치가 낮아진다고 하는데,
이렇게 좋은 조합으로 먹으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습니다. 

 

 

마그네슘에는 우리들의 신경들
그리고 근육들의 기능 유지를
도와줄 수가 있는 기능이 있다고
말을 하고요. 

비타민D의 경우에는
칼슘들과 인들이 몸 안에 
더 잘 흡수가 될 수 있도록
기여를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뼈의 형성과 유지에도 
큰 역할을 한다고 하고요. 

이 모든 것들이 한 번에 
해결이 된다고 하니 
이보다 편할 수가 없었습니다. 

 

 

 

여러 가지를 영양제를 한 번에
챙겨 먹게 되면 
목도 막히고 불편하기도 했는데
하나로 제가 원하는 영양성분들이
보충이 된다는 메리트가 정말
크더라고요.

또한 칼마디 제품 안에는
비소성 해조 칼슘이 함유가 
되어있어서 더 좋았는데요. 

일단 해조류에서 추출을
하게 되면 흡수가 더 용이한
원료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시중 다른 제품들보다 
함유량도 훨씬 많더라고요. 

 

 

 

 

제가 찾아봤을 때는
보통 300에서 600mg 정도의
영양소가 들어가 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선택을 한
포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에는
무려 700mg이 들어가 있어서 
칼슘 하루 권장량을 채울 수있는데요.

덕분에 요즘은 운동을 할 때
전보다 더 걱정 없이
과격하게 몸을 쓰고 있답니다. 
물론 부상은 조심 해야겠지만요. 

 

 

 

또한 비소성의 경우는
가공 방법을 말하는 것인데요. 
초고열에서 가공 처리를 하는
소성과는 다르게 
저온에서 살균도 하고 
가열도 해서 만든 것이라 합니다.
덕분에 영양소들의 파괴도 
훨씬 줄어들게 되는 것이지요. 

진짜 이번에 더 많이 
흡수가 되고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것을 작정하고 찾았다는 
것을 느끼실 수가 있겠지요.

 

 

 

부원료의 경우에는 
총 6가지가 들어가 있는데요. 
하나 같이 다 몸에 도움이 
되는 것들로 알차게 
채워져 있더라고요. 

제가 건강 프로그램 같은 걸
즐겨보고는 하는데,
거기에서 즐겨 보는 이름들이 
막 들어있었기 때문에 
뭔가 흐뭇한 마음이 들었어요.

 

 

 

칼슘 하루 권장량을 채우는 것은
물론 유기농 채소와 과일들도
총 28가지 종류가 
부원료로 들어가 있었지요. 

평소 자취를 하면서 
신선한 야채 그리고 과일을
제대로 챙겨 먹지도 못하기에 
이 부원료들이 너무 반가웠네요.

운동하다가 뼈 건강이 걱정이
되어서 한 번 먹어보려 한 건데 
다방면으로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난 것 같아서 
너무나도 뿌듯했습니다. 

 

 

알아 보니까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첨가물 등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래 먹어도 유해하지 않을 거란
확신도 들더라고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오래오래
칼마디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이력추적관리라는
시스템이 적용이 되어있기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볼 수가 있으니
여러분도 한 번 찾아보세요. 

 

 

 

 

제가 산 것은 하루에 두 번, 
한 번에 두 정씩
먹고 있는 중이고요. 

아침 저녁으로 먹고 있기에
불편함도 없답니다. 

아직 그리 오래 먹지는 않아
엄청난 변화를 말씀을 
드릴 수는 없겠지만 
제가 한 번 더 꾸준하게 
먹어보고 나중에 후기도
가져오도록 할게요. 

 

 

 

젊었을 때에는 부상을 입어도
금방 금방 회복이 되고, 
그렇게 크게 이어지지도 않는다는
말 다들 들어보셨죠?

저는 30대인데도 
아직까지 그때와 그리 다를 바가
없다고 생각을 하면서 살아서 
뒤늦게 이런 제품을
먹기 시작을 했어요.
그런데 조금 더 빨리 먹지를
못한 것이 아쉽네요.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칼슘 하루 권장량을 채운
상품으로 조금이라도 일찍 
우리 뼈 그리고 근육들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나이가 들어도 하고 싶은 것
엄청나게 많잖아요. 
오래도록 튼튼하게 하려면
잘 관리를 해줘야지요. 

저와 함께 칼마디를 챙기면서

건강 관리하며  행복하게 지낼 수 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 포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smartstore.naver.com